반응형

나는 몸신이다 

2021년11월25일

 

10년 젊어지는 피부 만들기 피부 재생 프로젝트

두명의 몸신 달맞이꽃종자유 
몸신의 기미 주근깨 잡티 미백 아토피 완화 관리법 나는몸신이다 
두가지 방법 광나는 피부 물광피부 천연 팩 천연책 차 티 

 

천연팩 누룩팩 나는 몸신이다 만드는 방법

<재료>
누룩가루 2큰술 들기름 1큰술 꿀1큰술 물 1큰술 

위 재료를 잘 섞어준다 

손으로 얼굴에 바른다

비닐팩을 얼굴에 붙어 흡수시킨다

 

나는몸신이다 아토피 피부 관리법
1. 달맞이꽃종자유 
- 달맞이꽃오일을 100원 정도 크기만큼 떨어트린다
- 손등에 고르게 펴 손의 체온으로 약간 따뜻하게 만든다
- 원하는 부위에 나눠서 바른다

 

2. 어린 탱자차 솔잎차

<재료>
물 3리터 어린탱자 14 알 솔잎 한줌

 

<솔잎차 만드는법>
물을 1.5 리터 주전자에 넣는다
솔잎은 한 주먹 정도 거름망에 싸서 넣는다
센불 약 5분 약불 10분정도 끓인다

 

<어린탱자차 만든는법>

물을 1.5 리터 주전자에 넣는다

어린 탱자 14알 정도 넣는다

번갈아 끓여서 하루 한잔씩 마신다

센불 5분 약불10분 끓인다

 

#나는몸신이다 두부 과카몰리
1. 달군팬에 두부를 으깨 볶아준다
2. 잘 익은 아보카도를 으깨둔다
3. 마늘 양파 팽이버섯 당근 볶는다
토마토 씨를 제거하고 껍질을 벗긴다
4. 아보카도에 절반 볶은 채소르 넣는다
5. 약간의 소금을 넣어 잘 비벼준다
6. 접시에 볶은 두부 샐러드용 채소 들기름 

발사믹식초 뿌려주면 완성

반응형

+ Recent posts